입학안내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필독]을지대학교 재학생을 위한 Office 365 가입안내 및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내

보기
게시일 2021-03-16 13:27:33 글쓴이 대전/의학과 운영 조회수 2,201
첨부파일 Office365_무료서비스_사용방법.pdf파일 다운로드 Windows 10 학생 업그레이드 사용방법.pdf파일 다운로드 Windows 10 학생 업그레이드 혜택 안내.pdf파일 다운로드
을지대학교는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Office 365(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 문서 편집, 메신저, 사이트 등)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계정 이메일 
ID@stuoffice.eulji.ac.kr  설정 뿐 아니라 안정적이고 편리한 협력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Microsoft의 클라우드 서비스 Office 365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을지대 학생들은 재학기간 동안 설치형 오피스를 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 디바이스(태블릿, 스마트폰)에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인 OneDrive 에서는 사용자에게 1TB의 개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이 저장 공간은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사용자의 PC와 동기화 됩니다. Office 또는 SharePoint를 통해 다른 사용자와 쉽게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Pro Plus (온라인 상에서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온라인)
-SharePoint Online (팀사이트, 문서관리, 협업 등을 위한 셰어포인트 온라인)
-Exchange Online (메일(50GB사서함), 일정, 주소록 관리를 위한 익스체인지 온라인)


2. 로그인 안내
a) 클라우드 Office 365 서비스 이용 URL : 교육정보전산시스템 http://eis.eu.ac.kr
b) 교육정보전산시스템에 접속하여 오른쪽 하단의 Office 365 아이콘을 클릭한다.
c) 을지대학교 Office 365 페이지가 열리면 "Office 365 가입하기" 버튼을 누른다.
d) “이용약관” 화면에서 동의한 후에 "동의" 버튼을 누른다.
e) “정보입력" 화면에서 로그인ID, 이름, 암호를 입력한 후에 "가입하기" 버튼을 누른다.  
   < ID는 학번으로 되어 있으나 변경가능합니다. 이메일주소 : ID@stuoffice.eulji.ac.kr 이니 초기설정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f) “가입을 축하합니다” 화면이 보이면 정상적으로 가입이된 상태이며 이 화면 하단부의 "Office 365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g) Office 365 서비스 접속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위에서 생성한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한다.
h) 로그인을 성공하면  “지금설정” 버튼을 눌러 헨드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도록 한다. 이 부분은 비밀번호 분실시 이용된다.


3. 모바일용 Office 설치
모바일에서 Word, Excel, PowerPoint / OneNote 파일을 편집하려면 앱을 설치하고 학교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 Office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각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 Office 앱을 탭한 후에 로그인을 탭합니다.
- 로그인 페이지에서 학교 계정을(ID@stuoffice.eulji.ac.kr) 입력한 후 다음을 탭합니다.
-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탭합니다.
※ 팁 : Office 앱 중 하나에서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모바일에 설치된 나머지 Office 앱에 학교 계정
OneDrive 서비스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4.  Windows 10 학생 업그레이드 사용방법 안내 / 업그레이드 혜택 안내 -> 붙임파일 참조
프린트